임산부 튼 ­

28주를 지나가고 있지만이미 배크기는 만삭이에요ㅠㅠ12주부터 꾸준히 바르기 시작했는데산모교실다니다보니여기저기서 받은 튼살크림이 많아안써본게 없다고 생각했는데베이비페어에서 테스터해보고 처음 알게된파머스 튼살크림이에요~파머스란 회사는? 미국 임산부의 91%가 사용하는 170년 전통의 유명한 브랜드였네요ㅎㅎ미국과 호주에서는 베이비제품, 페이스제품, 바디제품, 헤어제품도 많이 사용한다고 해요.제가 사용하는 프레그넌시크림과 스킨테라피 오일에요~

>

.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이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연구개발 중인 신약 파이프라인은 30개에 달한다.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가 새로운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을 론칭했다. 대웅제약이 신약 개발 경쟁력을 높이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적극적인 오픈 컬래버레이션(개방형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파머스 튼살크림이에요~*프레그넌시크림은 임산부뿐만 아니라성장기아이들, 비만, 근력운동으로 피부변형이 걱정인 모든분들이 사용해도 좋다고 해요~원래 정품은 125g인데 156g으로 용량이 업그레이드 되었어요!!꺄~~오ㅋㅋ제품1개당 25일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전 수시로 바르니 아마 그 안에 다 쓸것 같네요 ㅋ

>

제형은 약간 되직한 크림이에요~주성분은 코코아버터인데일반 보습제보다 3배나 더 보습력이 좋대요~튼살을 예방해주는 역할을 해요코코아버터가 주성분이라 그런지달달한 코코아 향이 오래가요ㅋㅋ이미 사용하고있는 언니는 튼살이 조금씩 옅어지는것 같다고 해서꾸준히 사용중이래요저는 기존에는 샤워후 젖은상태에서 오일을 충분히 흡수시키고 난 뒤에튼살크림을 한번 더 덧바르고 있어요~

>

파머스에서 최고의 베스트셀러!매직오일이라고도 부르는 스킨테라피 오일이에요~*마찬가지로 주성분은 코코아버터라서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화사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준답니다.스킨테라피오일에는 로즈힙오일이 들어있어서코코아향도 나지만 기분좋은 로즈힙향이 은은하게 나는게기분좋아지는 향이네요^^얼굴에 바를경우에는 기초의 맨 마지막단계에서소량을 마사지하여 흡수시켜주고바디에는 로션과 섞어바르거나 오일만 발라주셔도 되요ㅋ맘님들은 튼살크림+오일을 섞어 발라주세요~!!

>

오일이지만 흐름성이 좋아요~수시로 오일만 발라주셔도 끈적이거나 미끈거리지 않아요보통 3개월쯤되면 대부분 튼살크림 바르기 시작하는데6개월 이후에는 배가 급격히 불러오기 때문에이때부터라도 집중케어를 해줘야해요!!

>

밤에는 프레그넌시크림과 스킨테라피오일을 1:1로 섞어배, 엉덩이, 허벅지에 발라주세요낮에는 오일만 수시로 발라주는데저는 밥먹고 배가 더 빵빵해질때 한번씩 더 발라주고 있어요 ㅋ파머스 독자기술로 세테소메이트 E성분이 함유되어흡수가 빨라서 옷에 스며들거나 하지 않아서 좋아요 ㅋ크림만 발랐을땐 쫀쫀한 느낌인데~오일이랑 같이바르니 수분감이 훨씬 더 좋아서발림성도 좋고 흡수도 훨씬더 빨라요전에 신랑이 가끔 코코넛오일발라줬었는데너무 미끌하고 휘발유향이난다고…

근데 이건 달달한 향도나고 금방 흡수되니후딱 발라주고 쉬고싶어하는 신랑이 좋아할것같아요 ㅋ

▼ ▼ ▼ ▼ ▼  더 많은 파머스제품 보러가기  ▼ ▼ ▼ ▼ ▼

>

국내 유일 정식수입처인 파머스코리아 본사 쇼핑몰이에요 VIP 회원은 무조건 무료배송 + 10% 무조건할인적용이되며본사쇼핑몰 누적 구매금액 5만원이상인분들은 VIP회원으로 자동전환!

* 본 포스팅은 프라하우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
CJ올리브영은 추석을 맞아 미혼한부모를 위해 화장품 기프트 박스 1000개를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나이키코리아는 다음 달 국내 한정판 조던 제품인 우먼스 에어 조던3 서울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올 가을 겨울은 안정적인 컬러와 소재, 그리고 편안한 실루엣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CJ올리브영이 옴니채널(Omni-Channel) 강점을 극대화해 가을 정기 할인을 전개한다. 서울 광진구 소재 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동부여성발전센터센터장 최선희)는 명품 가죽수선원 양성과정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